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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방안 : 아이디어 리그 및 아이디어 컴퍼니 사례
정도범
장혜정
이규홍
이환주
Chung, Do-Bum
Jang, Hye-Jeong
Lee, Kyuhong
Lee, Hwanjoo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도범
장혜정
이규홍
이환주
Chung, Do-Bum
Jang, Hye-Jeong
Lee, Kyuhong
Lee, Hwanjoo
주제어
게이미피케이션
아이디어 리그
아이디어 컴퍼니
아이디어마루
창의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49)
창의성 1,690건
실내경기의 기술 355건
게이미피케이션 200건
아이디어마루 4건
인용/피인용
청소년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방 ...
' 청소년의 창의성 향상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방안 : 아이디어 리그 및 아이디어 컴퍼니 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실내경기의 기술
게이미피케이션
아이디어 리그
아이디어 컴퍼니
아이디어마루
창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0
0.0%
주제어
게이미피케이션
201
0
0.0%
아이디어 리그
1
0
0.0%
아이디어 컴퍼니
1
0
0.0%
아이디어마루
5
0
0.0%
창의성
1,691
0
0.0%
계
2,2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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