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중심학습(PBL)에서 팀 기여도 중심의 자기평가⋅동료평가의 관계 및 평가 준거: 대학 역사교육 전공 수업의 사례

김성자 2019년
' 문제중심학습(PBL)에서 팀 기여도 중심의 자기평가⋅동료평가의 관계 및 평가 준거: 대학 역사교육 전공 수업의 사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valuation Criteria
  • Problem-Based Learning
  • Self-Evaluation
  • Team Contribution
  • pbl
  • peer evaluation
  • 동료 평가
  • 문제중심학습
  • 자기 평가
  • 팀 기여도
  • 평가 척도
  • 평가주체
  • 평가준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9 0

0.0%

' 문제중심학습(PBL)에서 팀 기여도 중심의 자기평가⋅동료평가의 관계 및 평가 준거: 대학 역사교육 전공 수업의 사례' 의 참고문헌

  • 협력학습에서 대학생의 문제해결능력과 협력적조절능력 수준에 따른 팀효능감, 팀 상호작용 및 만족도의 효과 검증
    김효원 [2018]
  • 팀프로젝트 학습활동에서의 대학생 동료평가 사례연구 -경영전공개설과목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수업을 중심으로-
    박해리 [2015]
  • 팀기반 학습에서 동료평가 사전 인식교육이 평가의 신뢰도, 팀활동의 만족도, 동료평가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2017]
  • 초등학교에서의 자기평가 도구의 개발과 적용
    김영천 [2002]
  • 조별 과제 동료평가 행동기준평정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신태섭 [2018]
  • 자기평가가 초등학생의 환경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미향 [2007]
  • 수학 수업에서 학생의 자기평가(self-asesment)방법
    남형채 [2000]
  • 문제중심학습에서 평가주체에 따른 평가 - 튜터평가, 동료평가, 자기평가를 중심으로
    김수진 [2013]
  • 대학생의 팀 학습 스트레스에 대한 인식연구
    김은영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