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과역량의 초등학교 교과서 적용 실태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김수철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수학교과역량의 초등학교 교과서 적용 실태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e-competency
  • curriculum
  • mathematics
  • primary
  • revision
  • text book
  • 개정
  • 교과 역량
  • 교과서
  • 교육과정
  • 수학
  • 초등학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45 0

0.0%

' 수학교과역량의 초등학교 교과서 적용 실태 분석: 2015 개정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습자의 핵심역량에 기초한 수학교육 실태 탐색 - 뉴질랜드와 프랑스를 중심으로 -
    최승현 [2012]
  • 수학의 핵심역량과 정의적 측면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조사 연구
    김동원 [2015]
  • 수학과 교육과정에 반영된 핵심역량의 국제적 동향 탐색
    김선희 [2015]
  •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에 핵심역량의 반영 정도와 그 가능성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조사
    김해윤 [2012]
  • 수학과 ‘거꾸로 교실’ 수업을 위한 교과서 활용 방안 탐색- 초등학교 3-4학년 군을 중심으로
    김수철 [2014]
  • Principles and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
  • Primary Mathematics 2-2 Workbook
  • Primary Mathematics 2-2
  • Primary Mathematics 1-2 Workbook
  • Primary Mathematics 1-2
  • Curriculum revision issued 2015: Outline of National Curriculum
  • Curriculum revision issued 2015: Mathematics Curriculum
  •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의 수학 교과 역량을 반영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평가틀 및 예시 문항 개발
    임해미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