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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디드 러닝 수업전략과 플립러닝 수업전략이 대학생의 사회적 실재감과 집단 응집력에 미치는 효과
남창우
신동민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남창우
신동민
제어번호
106172635
학술지명
창의정보문화연구
권호사항
Vol. 5 No. 1 [ 2019 ]
발행처
한국창의정보문화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Flipped Learning
Group Cohesion
Social Presence
Blended-Learning
블렌디드 러닝
사회적 실재감
집단 응집력
플립 러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09)
플립 러닝 545건
Flipped Learning 274건
블렌디드 러닝 267건
blended-learning 133건
사회적 실재감 131건
Social Presence 89건
집단 응집력 65건
Group Cohesion 5건
인용/피인용
블렌디드 러닝 수업전략과 플립러닝 수업전략이 대학 ...
' 블렌디드 러닝 수업전략과 플립러닝 수업전략이 대학생의 사회적 실재감과 집단 응집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Flipped Learning
Group Cohesion
Social Presence
blended-learning
블렌디드 러닝
사회적 실재감
집단 응집력
플립 러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1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Flipped Learning
275
0
0.0%
Group Cohesion
6
0
0.0%
Social Presence
90
0
0.0%
blended-learning
134
0
0.0%
블렌디드 러닝
268
0
0.0%
사회적 실재감
132
0
0.0%
집단 응집력
66
0
0.0%
플립 러닝
546
0
0.0%
계
1,5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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