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허주 최원석
- 제어번호 106172629
- 학술지명 敎員敎育
- 권호사항 Vol. 35 No. 2 [ 2019 ]
- 발행처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7-16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건국대학교 상허기념중앙도서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교육대학교 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주제어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ent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ent Effect Meta analysis PLC(ProfessionalLearningCommunity) 교사 전문성 개발 교사전문성 개발 효과성 메타분석 전문적학습공동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