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개발을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 탐구 –경남 거제 지심도 중심으로-

두정완 2019년
' 지역 개발을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 탐구 –경남 거제 지심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amellia Island
  • Jisim-do
  • context analysis
  • ecological environment
  • location-based marketing strategy
  • place's property assets
  • 동백섬
  • 생태환경
  • 장소마케팅전략
  • 장소자산
  • 지심도
  • 컨텍스트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5 0

0.0%

' 지역 개발을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 탐구 –경남 거제 지심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의 섬, 지리와 역사
  • 컨텍스트를 고려한 장소마케팅 전략
    장혜진 [2015]
  • 지역이미지 제고를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정석중 [2001]
  • 지심도 관광명소 조성 타당성조사 및 기본계획
    거제시 [2017]
  • 지심도 관광개발의 배경과 관광개발 가치성에 관한 연구
    이동신 [2012]
  • 장소성 강화를 위한 공간 스토리텔링 방안-무등산 의병길을 중심으로-
    김광욱 [2014]
  • 시장지향적 섬관광개발의 방향과 사례
    강신경 [2012]
  • 브랜드 공간 내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김성민 [2017]
  • 동백섬 지심도
  • 도시구조의 맥락적 해석을 통한 도시 컨텍스트 재생에 관한 연구
    전승철 [2003]
  • 도시, 장소 그리고 맥락
    이호정 [2007]
  • 내던져진 남해의 고도-거제군 지심도의 분교장
  • 관광지식정보시스템
  • Selling Places: The City as Culture Capital, Past and Present
    Philo, C. [1993]
  • Marketing Places
    Kotler, P. [2002]
  • Marketing Asian Places
    Kotler, P. [2001]
  • City Identity를 통한 지방정부의 이미지 상승에 관한 연구
    이명호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