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마이닝을 통한 국내 전시회의 관람 동기 분석 연구

논문상세정보
'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국내 전시회의 관람 동기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uster analysis
  • Exhibitions
  • Motive analysis
  • Network analysis
  • Text mining
  • 군집분석
  • 네트워크분석
  • 동기 분석
  • 전시회
  • 텍스트 마이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4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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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국내 전시회의 관람 동기 분석 연구' 의 참고문헌

  •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 삼성페이를 중심으로
    정민지 [2019]
  • 전시회의 참가동기와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경남 [2008]
  • 전시회 참가자의 참가동기, 서비스품질, 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관 계
    한수정 [2014]
  • 전시회 방문동기, 전시회 선택속성, 방문객 만족간의 영향관계
    조윤식 [2005]
  • 전시회 방문객의 방문동기, 만족도, 향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 방문경험에 대한 차이를 중심으로
    김영준 [2018]
  • 전시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화경 [2009]
  • 박람회 체험요소(4Es), 즐거움, 만족, 재참가의도 간의 관계 연구 -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수정 [2015]
  • 국제산업전시회 참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활성화 방안
    노정희 [2010]
  • “전시컨벤션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와 재방문의 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2011]
  • Understanding of Leisure Studies
  • Domestic and Foreign Big Data Trends and Success Stories
  • Big data:The next frontier for innovation, competition, and productivity
  • Big Data Marketing Infrastructure and Strategic Insights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s quality and value
    Bolton, R.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