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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박주희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주희
제어번호
106171130
학술지명
인격교육
권호사항
Vol. 13 No. 1 [ 2019 ]
발행처
한국인격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3-5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reativity
education
gamification
John Dewey
philosophy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존 듀이
창의성
철학
참고문헌( 5)
유사주제 논문( 5,403)
창의성 1,690건
creativity 1,044건
education 968건
교육 967건
게이미피케이션 200건
철학 185건
philosophy 121건
john dewey 89건
존 듀이 77건
gamification 62건
인용/피인용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
'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reativity
education
gamification
john dewey
philosophy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존 듀이
창의성
철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1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reativity
1,045
0
0.0%
education
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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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gamification
63
0
0.0%
john dewey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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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losophy
12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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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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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968
0
0.0%
존 듀이
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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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성
1,69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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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
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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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5,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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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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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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