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박주희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reativity
  • education
  • gamification
  • john dewey
  • philosophy
  • 게이미피케이션
  • 교육
  • 존 듀이
  • 창의성
  • 철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1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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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의 참고문헌

  • 인력교육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의 한계와 역효과에 대한 관찰연구
    김상균 [2015]
  • 국내 게이미피케이션 연구의 메타 분석: 동향과 제안
    권보연 [2015]
  • 교육, 게임처럼 즐겨라: 당신의 수업에는 게임이 있습니까?
    김상균 [2014]
  • 게임화(Gamification)을 이용한 대안적 학습 모형개발 방법론에 관한 연구
    김성동 [2012]
  • 「창의적 융합인재에 관한 개념 틀 정립: 과학기술과 예술 융합 관점」
    김왕동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