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노안 체험용 VR게임 개발과 체험 효과 분석
김경식(KyungSik Kim)
이윤정(YoonJung Lee)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경식(KyungSik Kim)
이윤정(YoonJung Lee)
주제어
Games for the Elderly(노인 게임)
Presbyopia(노안)
Senior(시니어)
VR game(VR 게임)
Virtual Reality (가상 현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4)
virtual reality (가상 현실) 42건
Senior(시니어) 1건
VR game(VR 게임) 1건
인용/피인용
노안 체험용 VR게임 개발과 체험 효과 분석
' 노안 체험용 VR게임 개발과 체험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ames for the Elderly(노인 게임)
Presbyopia(노안)
Senior(시니어)
VR game(VR 게임)
virtual reality (가상 현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ames for the Elderly(노인 게 ...
1
0
0.0%
Presbyopia(노안)
1
0
0.0%
Senior(시니어)
2
0
0.0%
VR game(VR 게임)
2
0
0.0%
virtual reality (가상 현실)
43
0
0.0%
계
4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