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적 활용을 위한 항공사의 전략적 브랜드 관계마케팅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rline industry
  • Brand image
  • Brand love
  • Brand relationship quality
  • Personal characteristic
  • SNS marketing communication
  •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개인적 특성
  • 브랜드 관계품질
  • 브랜드 사랑
  • 브랜드 이미지
  • 항공 산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