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교의 강도와 정보원의 신뢰도가 비교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화서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기화서
제어번호
106166092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46 [ 2000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5-195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비교의 강도와 정보원의 신뢰도가 비교광고의 효과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