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를 중심으로 한 중국 간접 광고에 관한 연구
-
-
저자
장산림
정원준
-
제어번호
106163724
-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
권호사항
Vol.
21
No.
2
[
2018
]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3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드라마를 중심으로 한 중국 간접 광고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박사
-
한국 TV드라마 속 간접광고 유형이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평가 및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관여도의 조절효과
-
-
중국의 텔레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드라마 속간접광고의 노출방식 비교연구
-
간접광고의 배치유형과 소비자의 인지욕구에 따른 간접광고 효과연구 : 국내 드라마 속 PPL(Product Placement)을 중심으로
-
-
-
中外电视剧中的植入式广告创作研究——中美日韩8部电视剧中植入式广告对比分析
-
TV 드라마 속 PPL형태에 따른 광고효과와 시청자의 인식연구
-
'
드라마를 중심으로 한 중국 간접 광고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