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마인드맵을 활용한 한국어 읽기 수업 방안 연구
서중운 ( Xu-zhongyun )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중운 ( Xu-zhongyun )
제어번호
106159396
학술지명
한국어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1 [ 2019 ]
발행처
한국어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0-65 ( 26쪽)
언어
-
출판년도
2019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Mind-map Theory
reading education
reading evaluation
마인드 맵
읽기교육
읽기평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8)
reading education 101건
읽기교육 97건
마인드 맵 51건
읽기평가 13건
reading evaluation 6건
인용/피인용
마인드맵을 활용한 한국어 읽기 수업 방안 연구
' 마인드맵을 활용한 한국어 읽기 수업 방안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ind-map Theory
reading education
reading evaluation
마인드 맵
읽기교육
읽기평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ind-map Theory
1
0
0.0%
reading education
102
0
0.0%
reading evaluation
7
0
0.0%
마인드 맵
52
0
0.0%
읽기교육
98
0
0.0%
읽기평가
14
0
0.0%
계
27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