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수의 연속을 판단하는 문제에서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정의역 인식 조사
'
함수의 연속을 판단하는 문제에서 현직교사와 예비교사의 정의역 인식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92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수학
|
3,119
|
0
|
|
주제어 |
연속함수
|
2
|
0
|
|
학교수학
|
8
|
0
|
|
학문수학
|
3
|
0
|
|
함수의 연속
|
4
|
0
|
|
계 |
|
3,13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