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주영혁()
김동훈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주영혁()
김동훈
주제어
Empathy
Moral Identity
Warmth Appeal
CauseRelatedMarketing
GuiltAppeal
공감
공익연계 마케팅
도덕적 정체성
온정소구
죄책감 소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1,845)
경영관리 9,595건
공감 1,362건
Empathy 710건
도덕적 정체성 71건
공익연계 마케팅 64건
Moral Identity 21건
causerelatedmarketing 15건
죄책감 소구 3건
guiltappeal 2건
Warmth Appeal 1건
온정소구 1건
인용/피인용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
'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Empathy
Moral Identity
Warmth Appeal
causerelatedmarketing
guiltappeal
공감
공익연계 마케팅
도덕적 정체성
온정소구
죄책감 소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9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Empathy
711
0
0.0%
Moral Identity
22
0
0.0%
Warmth Appeal
2
0
0.0%
causerelatedmarketing
16
0
0.0%
guiltappeal
3
0
0.0%
공감
1,363
0
0.0%
공익연계 마케팅
65
0
0.0%
도덕적 정체성
72
0
0.0%
온정소구
2
0
0.0%
죄책감 소구
4
0
0.0%
계
11,85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