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공익연계 마케팅에서 감정 소구방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공감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Empathy
  • Moral Identity
  • Warmth Appeal
  • causerelatedmarketing
  • guiltappeal
  • 공감
  • 공익연계 마케팅
  • 도덕적 정체성
  • 온정소구
  • 죄책감 소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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