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과 상호 작용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 지각된 실재감과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MCN 브랜디드 콘텐츠 유형과 상호 작용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 지각된 실재감과 지각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thenticity
  • Branded Contents
  • MCN마케팅
  • interactivity
  • mcn
  • telepresence
  • 브랜디드 콘텐츠
  • 상호 작용성
  • 지각된 진정성
  • 지각된실재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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