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증강현실(AR) 기반 교육용 콘텐츠 디자인에 나타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요소 연구
조희경(Cho, Hee Kyung)
김성훈(Kim, Sung Hoo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희경(Cho, Hee Kyung)
김성훈(Kim, Sung Hoon)
주제어
Contents(콘텐츠)
Edutainment Design(에듀테인먼트 디자인)
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EducationalContents(교육용콘텐츠)
Edutainment(에듀테인먼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3)
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30건
Contents(콘텐츠) 8건
edutainment(에듀테인먼트) 4건
educationalcontents(교육용콘텐츠) 1건
인용/피인용
증강현실(AR) 기반 교육용 콘텐츠 디자인에 나타난 에 ...
' 증강현실(AR) 기반 교육용 콘텐츠 디자인에 나타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요소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tents(콘텐츠)
Edutainment Design(에듀테인먼트 디자인)
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educationalcontents(교육용콘텐츠)
edutainment(에듀테인먼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tents(콘텐츠)
9
0
0.0%
Edutainment Design(에듀테인 ...
1
0
0.0%
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31
0
0.0%
educationalcontents(교육용콘 ...
2
0
0.0%
edutainment(에듀테인먼트)
5
0
0.0%
계
4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