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특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특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racteristics of collaboration character design
  • brand
  • brand awareness
  • effect
  • food
  • mediating
  • purchase intent
  • 구매의도
  • 매개효과
  • 브랜드인지도
  • 식품 브랜드
  •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특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65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