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교재의 ‘좋다’류 형용사 구문 기술 양상 연구

홍정현 2019년
' 한국어 교재의 ‘좋다’류 형용사 구문 기술 양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gument
  • double subject sentence
  • objective adjective
  • psychological adjective
  • subjective adjective
  • ‘좋다’ type adjective
  • ‘좋다’류 형용사
  • 객관 형용사
  • 논항
  • 심리 형용사
  • 이중 주어문
  • 주관 형용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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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어 교재의 ‘좋다’류 형용사 구문 기술 양상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형용사 ‘좋다’ 구문의 특성과 교육 정보
    이경미 [2015]
  • 한국어 학습자 표현 오류분석의 몇 가지 문제
    석주연 [2003]
  • 한국어 문법 총론 Ⅰ-개관, 음운, 형태, 통사-
    구본관 [2015]
  •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형용사 이해․ 사용에 나타난 오류에 관한 연구
    왕단 [2005]
  • 중국인 초급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형용사 교육 연구
    이금영 [2017]
  • 우리말 문법론
    고영근 [2008]
  • 심리형용사 구문에 대한 연구
    유현경 [1997]
  • 심리 형용사 연구― 논항 교체 유형들의 어휘 의미 구조를 중심으로 ―
    김건희 [2003]
  • 국어문법연구Ⅰ : 품사
    이광정 [2003]
  • 국어 형용사의 유형에 대한 연구
    유현경 [2000]
  • 국어 심리형용사문의 몇 가지 문제
    김세중 [1989]
  • ‘-어 하다’ 결합형의 한국어 교육용 목록과 교수 방안
    오미나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