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 사회과교육의 방향 탐색: 내부인의 시각

' 4차 산업혁명 시대 사회과교육의 방향 탐색: 내부인의 시각'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4차 산업혁명
  • Curriculum
  • Elementary social studies education
  •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 delphi survey
  • 교육과정
  • 델파이 조사
  • 초등사회과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24 0

0.0%

' 4차 산업혁명 시대 사회과교육의 방향 탐색: 내부인의 시각' 의 참고문헌

  • 클라우스 슈밥의 4차 산업혁명
    Schwab, K. [2016]
  • 초, 중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 국어, 사회, 수학, 체육, 음악 교과를 중심으로
    권점례 [2018]
  • 지식의 미래
  • 지능정보사회 중장기 종합대책
  • 미래사회를 대비하는 시민교육의 방향
    정호범 [2017]
  • 디지털네이티브
  • 델파이 방법
    이종성 [2006]
  • 누스페어
    Lévy, P. [2003]
  • “AI 쇼크와 시민교육의 과제”
    박기범 [2017]
  • “4차 산업혁명시대의 사회적 합의와 시민교육의 과제”
    박영석 [2017]
  • 4차 산업혁명과 교육과정의 방향: 핵심역량 논의를 중심으로
    강이화 [2018]
  • 4차 산업혁명 시대, 시민교육의 지향과 과제
    조영달 [2017]
  • 4차 산업혁명 시대 초등교육의 정체성과 역할
    김대식 [2017]
  • 4차 산업혁명 시대 사회과의 목표와 내용: 외부인의 시각
    심민수 [2018]
  • 4차 산업혁명 시대 교육혁명 담론의 비판적 분석을 통한 유아교육적 함의
    이경민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