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성향에 따른 온ㆍ오프라인 상점 선호분석 - 대형판매시설 및 길거리 상점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쇼핑성향에 따른 온ㆍ오프라인 상점 선호분석 - 대형판매시설 및 길거리 상점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arge Retail Store
  • Online and Offline Store
  • Shopping Characteristic
  • Street Retail Store
  • 길거리 상점
  • 대형판매시설
  • 쇼핑성향
  • 오프라인 상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0 0

0.0%

' 쇼핑성향에 따른 온ㆍ오프라인 상점 선호분석 - 대형판매시설 및 길거리 상점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한국사회의 문화풍경
    전상인 [2013]
  • 저가 화장품 브랜드 체험 제공수단과 체험마케팅 유형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이정민 [2010]
  • 인터넷상점과 전통상점간의 가격비교에 관한 실증연구 – 서적, 음반CD의 경우
    신승관 [2000]
  • 인터넷 이용과 정보격차: 접근, 활용, 참여를 중심으로
    민영 [2011]
  • 인터넷 쇼핑 시장의 변화와대응전략
    신형원 [2008]
  •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의 가격비교에 관한 연구: 점포, 제품, 가격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2006]
  •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신지용 [2006]
  • 온라인 구매자 집단과 비 구매자 집단의 쇼핑성향의 차이
    조경섭 [2002]
  • 엔터테인먼트형 복합상업시설이 광역적ㆍ국지적 상권구조에 미치는 영향 -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중심으로
    최막중 [2012]
  • 스마트 쇼핑 시대, 오프라인 상권의 활로
    신기동 [2014]
  • 수정-IPA를 이용한 편의점의 편의음식 유통전략에 대한 연구
    양재훈 [2015]
  • 쇼핑동기가 소비자의 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 인 쇼핑과 오프라인쇼핑의 비교
    최철재 [2012]
  • 소비패턴 변화가 유통채널에 미치는 영향
    박선현 [2008]
  • 소비자 정보탐색 및 구매 단계에서 멀티채널(Multichannel)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최자영 [2004]
  • 소매유통시장의 현황과 시사점
    곽은영 [2018]
  • 소매업종 분포패턴 및 업종간 입지관계에 관한 비교연구- 강북구와 강남구를 대상으로
    임재빈 [2008]
  • 리테일 대붕괴, 몰락은 시작됐다
  • 동종과 이종의 도・소매 업종구성에 따른 상권 변화의 특성
    이정란 [2018]
  • 대형마트의 진입은 소형 슈퍼마켓에 위협적인가?
    조승헌 [2018]
  • 기능성 화장품의 온라인 사용 후기 신뢰도가 브랜드 선호도, 광고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외선 차단제의 긍정적 사용 후기를 중심으로 -
    박지혜 [2017]
  • 고급통계분석론
    이희연 [2012]
  • 가구특성에 따른 여가시간 배분 및 여가장소 선택
    허지정 [2017]
  • Women, shopping and leisure
  • Understanding the Digital Economy
    Smith, M [2000]
  • The Future of Shopping Centers
    Brown, M. [2018]
  • High Street Performance and Evolution: A Brief Guide to the Evidence
    Wrigley, N. [2014]
  • Experiential Marketing
    Schmitt, B. [1999]
  • Emerging Implications of Online Retailing for Real Estate: Twenty-first Century Clicks and Bricks
    Jones, C. [2015]
  • City Shoppers and Urban Identification:Observations on the Social Psychology of City Life
  • Between Physical and Electronic Spaces: The Implications for Orgarnisations in the Networked Economy
    Li, F. [2001]
  • Adolescence and the Path to Maturity in Global Ret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