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자 쓰기 교육의 방향 모색을 위한 기초 연구 - 대학의 평생학습자 쓰기 능력 인식과 쓰기 능력 평가 분석을 중심으로 -

주민재 2019년
' 평생학습자 쓰기 교육의 방향 모색을 위한 기초 연구 - 대학의 평생학습자 쓰기 능력 인식과 쓰기 능력 평가 분석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asic skills of writing.
  • Lifelong learner's demands for writing education
  • Lifelong learner's writing ability versus general learner
  • Lifelong learners
  • Self-awareness of literacy skills of lifelong learners
  • 글쓰기 교육에 관한 평생학습자의 요구
  • 쓰기의 기초 능력
  • 일반학습자 대비 평생학습자의 쓰기 능력
  • 평생학습자
  • 평생학습자의 쓰기 능력에 대한 자기 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 0

0.0%

' 평생학습자 쓰기 교육의 방향 모색을 위한 기초 연구 - 대학의 평생학습자 쓰기 능력 인식과 쓰기 능력 평가 분석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한국 성인문해교육의 전개과정과 리터러시 확장의 과제
    곽삼근 [2016]
  • 진단 평가를 활용한 글쓰기 과정과 전략의 지도 방안
    김민정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