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교육과 “교과 논리 및 논술” 교과목의 교육 내용 체계화를 위한 기초 연구 ­ - 2009~2018년 강의계획서에 대한 텍스트 마이닝을 중심으로 - ­

장성민 2019년
' 국어교육과 “교과 논리 및 논술” 교과목의 교육 내용 체계화를 위한 기초 연구 ­ - 2009~2018년 강의계획서에 대한 텍스트 마이닝을 중심으로 -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ultiple Document Literacy
  • Epistemic Cycle
  • Text Mining
  • argument
  • korean language education
  • logicandessaywriting
  • 교과 논리 및 논술
  • 국어교육
  • 논증
  • 다문서 문식성
  • 인식론적 순환
  • 텍스트 마이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44 0

0.0%

' 국어교육과 “교과 논리 및 논술” 교과목의 교육 내용 체계화를 위한 기초 연구 ­ - 2009~2018년 강의계획서에 대한 텍스트 마이닝을 중심으로 - ­' 의 참고문헌

  • 통합 교과형 논술과 논술 교육의 방향
    박정하 [2007]
  • 초등학교 논술 교육 내용 구성 방안
    민병곤 [2008]
  • 지식 탐구의 도구로서 논증적 글쓰기에 대한 고찰- CCSS 범교과 문식성 영역을 중심으로 -
    유상희 [2017]
  • 작문교육론
    박영목 [2008]
  • 문학과 논술, 어떻게 할 것인가
    우한용 [2008]
  • 대학별 논술 고사의 정체성과 방향성
    김동환 [2007]
  • 논술교육론
    원진숙 [1995]
  • 논술 개념의 다층성과 대입 통합 교과 논술 시험에 관한 비판적 고찰
    원진숙 [2007]
  • 국어교육과 통합 교과 논술의 향방
    김중신 [2007]
  • 국어교과 논술교육론
    이영호 [2012]
  • 국어 논술 교육론
    박종덕 [2005]
  • 교과 독서와 세상읽기
    이경화 [2007]
  • 「논술고사의 성격 및 타당성 고찰」
    이병민 [2006]
  • tnet과 WNET의 가중 네트워크 중심성 지수 비교 연구
    이재윤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