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논문 작성 교육의 과정적 접근과 다면피드백 - 서울대학교 <사회과학글쓰기> 수업을 중심으로-

박현희 2019년
' 대학 논문 작성 교육의 과정적 접근과 다면피드백 - 서울대학교 <사회과학글쓰기> 수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ulti-faceted feedback
  • Process approach
  • Research paper writing pedagogy
  • Social science writing
  • revisiting
  • 과정적 접근
  • 논문 작성 교육
  • 다면 피드백
  • 사회과학 글쓰기
  • 회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 0

0.0%

' 대학 논문 작성 교육의 과정적 접근과 다면피드백 - 서울대학교 <사회과학글쓰기> 수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술적 글쓰기 주제 선정을 위한 단계별 지도 사례 연구
    서승희 [2017]
  • 인지적 도제이론을 활용한 학술적 글쓰기 교육론 -학위논문의 분석과 후속연구계획서 작성을 중심으로-
    강정구 [2010]
  • 설명적 사회학과 글쓰기
    이기홍 [2006]
  • 서울대학교 글쓰기 교과 운영현황과 발전과제
    박현희 [2009]
  • 범교과적 글쓰기(WAC)를 통한 대학 글쓰기 교육
    안상희 [2015]
  • 대학의 학술적 서평 쓰기 교육의 과정 중심 접근
    박현희 [2017]
  • 대학생의 학술적 글쓰기 능력 향상을 위한 지도의 실제 - 논문작성법을 중심으로
    김정숙 [2014]
  • 대학생 글쓰기의 수정 방법에 관한 실험 연구 -자기첨삭, 동료첨삭, 교수첨삭의 효과를 중심으로-
    정희모 [2008]
  • 대학생 小論文 작성 지도 사례 연구 -아이디어 생성 및 조직하기 단계를 中心으로-
    최윤정 [2012]
  • 대학글쓰기 교육이 목표 설정과 지식 정보화 시대의 대응
    정희모 [2015]
  • 대학글쓰기 교육의 개선 방향과 방법에 관한 시론
    원만희 [2009]
  • 대학 글쓰기 교육에 대한 비판적 논의 및 대안적 교육 방안 검토
    이윤빈 [2015]
  • 글쓰기 교육의 원리와 방법-과정 중심 접근-
    이재승 [2009]
  • 교양 사회과학에서 민주적 시민성 함양을 위한 체험과 협력 기반 교육 방법 -‘사회적 약자’에 대한 체험교육 사례를 중심으로
    박현희 [2017]
  • 과정 중심 글쓰기의 효과적 교육 방안 연구
    서현주 [2016]
  • 과정 중심 글쓰기 교육의 허점과 보완
    이재승 [2007]
  • ‘수정하기’ 과정의 효율적 배치와 글쓰기의 역동성
    송명진 [2016]
  • ‘논문 작성 과정의 순환성 인식’과 ‘선행연구 검토’의 중요성 - 사례 제시를 통한 논문 작성 학습의 효율적 방안 모색과 관련하여
    최준호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