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쇼핑 유형 및 경쟁 분석: 네이버쇼핑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국내 온라인 쇼핑 유형 및 경쟁 분석: 네이버쇼핑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commerce
  • Types of Online shoppingmall
  • online shopping
  • 신유통
  • 온라인 쇼핑몰 유형
  • 온라인쇼핑
  • 이커머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6 0

0.0%

' 국내 온라인 쇼핑 유형 및 경쟁 분석: 네이버쇼핑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소셜커머스 특징과 개인 특징이 신뢰와 신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김상현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