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팩토리 환경의 개인맞춤형 제품 구매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스마트팩토리 환경의 개인맞춤형 제품 구매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eed for uniqueness
  • Personalized product
  • Privacy concern
  • Smart factory
  • innovativeness
  • needfortouch
  • 개인맞춤형제품
  • 소비자 독특성욕구
  • 스마트 팩토리
  • 실물확인욕구
  • 프라이버시 염려
  • 혁신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3 0

0.0%

' 스마트팩토리 환경의 개인맞춤형 제품 구매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핀테크 서비스에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신뢰전이에 관한 연구-스마트뱅킹을 중심으로-
    애제 [2017]
  • 클라우드 기반 VDI 도입 성과에 관한 연구 -시스템 관리자와 일반 사용자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일한 [2018]
  • 제조업 혁신 3. 0 구현을 위한 스마트공장 확산 추진계획
  •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사용자 참여가 밀착도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미현 [2008]
  •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재조명 : 전자상거래 이용자 집단의 혁신성을 중심으로
    권순동 [2012]
  • 위기감 속 제조혁신 경쟁, 해법은 제각각
    김상훈 [2016]
  • 스마트제조의 글로벌 현주소와표준화 추진방향
    백수현 [2016]
  • 스마트 환경에서 오프라인, 온라인, 옴니채널선호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박정렬 [2016]
  •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성향과 제품 접촉욕구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유경 [2011]
  • 소비자의 독특성 욕구와 소비행동: 구매목적과 상품유형과의 상호작용
    김완석 [2005]
  • 독특성 욕구가 충동구매, 후회, 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 패션제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원려나 [2015]
  • 개인제조를 위한 통합 BOM 관리 시스템 개발
    도남철 [2017]
  • “개방형 스마트 홈 기술개발 및 실증사업”
    박호진 [2015]
  • “ICT 기반 지역 공유경제형 사회적 기업 사례 연구”
    노태협 [2016]
  • POSRI 보고서-전통 제조업부활의 Key, 스마트 유연생산
    김영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