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그리고 읽기 전략으로서의 국어 교과서 ‘날개’ 분석 -중학교 국어 교과서 읽기 단원을 중심으로-

이재기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질문 그리고 읽기 전략으로서의 국어 교과서 ‘날개’ 분석 -중학교 국어 교과서 읽기 단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textbook
  • question
  • reading
  • strategy
  • wing
  • 국어교과서
  • 날개
  • 읽기
  • 전략
  • 질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9 0

0.0%

' 질문 그리고 읽기 전략으로서의 국어 교과서 ‘날개’ 분석 -중학교 국어 교과서 읽기 단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국어과 수업에 나타난 교사의 질문, 피드백 양상과 개선 방안
    권순희 [2005]
  • 초등 읽기 단원 체제와 질문 분포 양상의 관계
    박수자 [2014]
  • 읽기 수업에서의 질문 들여다보기
    박정진 [2004]
  • 국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2015-74호
  • 국어과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2011-36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