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전문은행 사용에 따른 소비자유형 및 만족도, 지속사용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사용확산모형의 적용

' 인터넷전문은행 사용에 따른 소비자유형 및 만족도, 지속사용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사용확산모형의 적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typification
  • continuous use intention
  • internet only bank
  • satisfaction
  • use diffusion model
  • 사용확산 모형
  • 소비자 만족도
  • 소비자 유형
  • 인터넷전문은행
  • 지속사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54 0

0.0%

' 인터넷전문은행 사용에 따른 소비자유형 및 만족도, 지속사용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사용확산모형의 적용' 의 참고문헌

  • 카카오뱅크 가입자 중 60대 이상1.6% 뿐, 30대는 37.5%
  • 인터넷전문은행 출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검토
    김승래 [2017]
  • 인터넷 전문은행의 성공 요건, 금융 소비자의 전환의도에 영향 주는 요인 분석: 카카오뱅크를 중심으로
    곽나연 [2018]
  • 인터넷 전문은행에 대한 금융소비자의 수용요인에 관한 연구
    김석환 [2017]
  • 인터넷 전문은행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권혁기 [2018]
  • 시중은행에서 인터넷 전문은행으로의 선택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금융 소비자의 자산관리 전략을 중심으로
    김대원 [2017]
  • 보도자료: 인터넷전문은행 신규인가 추진
  • 관계마케팅활동이 관계자산과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공물의 제공방식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강명주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