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시장의 캐즘(Chasm)에 관한 연구 :Q방법을 활용한 혁신수용 사례 분석

논문상세정보
' 스마트워치 시장의 캐즘(Chasm)에 관한 연구 :Q방법을 활용한 혁신수용 사례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Q Method
  • Q Sorting
  • Technology Adopting
  • Technology Resistance
  • chasm
  • marketing strategies
  • smart-phon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3 0

0.0%

' 스마트워치 시장의 캐즘(Chasm)에 관한 연구 :Q방법을 활용한 혁신수용 사례 분석' 의 참고문헌

  • 티몬, 연령대별 모바일 구매 상품 톱 10발표
  • 주관성 연구를 통한 태블릿 사용자 경험(UX) 유형 연구
    김기연 [2012]
  • 스마트워치 구매 소비자들의 심성 모형에 관한 연구
    변민수 [2014]
  • 스마트 워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준우 [2016]
  • 사용자 선호기반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수용성 연구: 스마트워치를 중심으로
    김민석 [2017]
  • 미세먼지처럼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스마트워치 시장의 미래
  • 「Q방법론」
    김헌수 [2000]
  • “개인과 기기특성이 스마트 워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정우 [2014]
  • “Q방법론과 사회과학”
    김순은 [2007]
  • Why smartwathces failed
  • The Entire History of The Smartwatch And Fitness-Band Market In One Infographic
  • Smartwatch Sales To Double In Next 5 Years
  • 5 Signs That Smartwatches Are Nearly a Dead Prod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