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빅데이터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Marketing Utilization
  • Mobile Internet
  • Social Network
  • big-data
  • 고객만족
  • 마케팅 활용
  • 모바일 인터넷
  • 빅데이타
  • 소셜 네트워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14 0

0.0%

' 빅데이터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관련 연구의 분류와 연구 동향
    정기주 [2011]
  • 빅 데이터 시대의 CRM을 위한 데이터 분석
    최병정 [2012]
  • 다음백과
  • http://www.fnnews.com/news/201410051659040496
  • http://news.donga.com/3/all/20140604/63993620/1
  • http://ddaily.co.kr/news/article.html?no=87785
  • Making Advanced Analytics Work for You: A Practical Guide to Capitalizing on Big data
  • Legacy of Smart Device, Social Network and Ubiquitous E-class System
  • Gene Algorithm of Crowd System of Data Mining
    박종민 [2012]
  • Big data and Information Security
    K.I. Jung [2012]
  • Big Data: The next frontier for innovation, competition, and producti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