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외국 문헌에 나타난 저시력학생 연구 경향

강종구 2019년
논문상세정보
' 국내 및 외국 문헌에 나타난 저시력학생 연구 경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lindness
  • domestic literature
  • foreign literature
  • low vision
  • research trend
  • 국내 문헌
  • 연구 경향
  • 외국 문헌
  • 저시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94 0

0.0%

' 국내 및 외국 문헌에 나타난 저시력학생 연구 경향' 의 참고문헌

  • 저시력학생의 전자확대기 사용 경험과 개선 요구
    한동일 [2017]
  • 저시력학생의 수학과 디지털교과서 콘텐츠 접근성과 활용 만족도 분석 -초등학교 6학년 수학 원과 원기둥을 중심으로-
    강보순 [2011]
  • 저시력학생의 과학과 디지털교과서 멀티미디어자료 접근성과 수업만족도 분석
    강보순 [2011]
  • 저시력 학생의 ‘지도 이해’ 수업에 대한 질적 사례연구
    이용진 [2010]
  • 입체도형 과제해결과정에서 나타나는 맹학생들의 수학적 표현과 오류 분석
    이지연 [2013]
  • 일반학교 저시력학생의 교육지원 실태 및 요구 분석
    차향미 [2013]
  • 일반학교 교사의 저시력학생에 대한 교육지원 실태 및 요구 분석
    차향미 [2014]
  • 시각장애학교 조명과 색 대비 환경에 대한 저시력학생의 인식과 요구
    이태훈 [2012]
  • 시각장애학교 저시력학생을 위한 교육지원 개선 방안
    한동일 [2013]
  • 시각장애학교 저시력중학생의 문해매체 실태 분석
    차향미 [2012]
  • 시각장애학교 저시력 학생의 보행 실태 및 훈련 요구
    박만석 [2016]
  • 시각장애인들의 입장을 통해 살펴본 시각장애학생 통합교육 연구
    강종구 [2013]
  • 시각장애연구에 관한 최근 경향 분석
    강종구 [2011]
  • 시각장애 및 지적장애 학생들의 통합교육에 대한 교사들의 입장
    강종구 [2012]
  • 성별과 학교급별로 본 맹학생의 학습 양식과 비판적 사고력 성향
    박순희 [2012]
  • 근거리용 탄젠트 스크린 고안을 통한 저시력학생의 시야 검사
    류현 [2013]
  • “시각장애연구”에 나타난 국내 시각장애 연구 경향에 대한 고찰
    강종구 [2014]
  • The next generation laboratory interface for students with blindness or low vision in the science laboratory
  • The effects of various mounting systems of near magnification on reading performance and preference in school-age students with low vision
    K. E. Lusk [2012]
  • Students with low vision describe their visual impairments and visual functioning
  • Process-driven math : An auditory method of mathematics instruction and assessment for students who are blind or have low vision
  • Oral braille reading decoding strategies of middle school students who are blind or have low vision
  • Effects of Gender and School Level on Learning Styles of Students with Blindness
    박순희 [2012]
  • Determining the appropriateness of visual based activities in the primary school books for low vision students
    S. Cakmak [2017]
  • Applying a response-to-intervention model to literacy instruction for students who are blind or have low vision
  • 2017 Special education statis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