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aizzi의 현상학적 방법으로 탐색한 숲유치원 교사들의 괴로움과 보람에 대한 이야기

구혜현 2019년
논문상세정보
' Colaizzi의 현상학적 방법으로 탐색한 숲유치원 교사들의 괴로움과 보람에 대한 이야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orest kindergarten
  • Forest kindergarten teacher
  • colaizzi's phenomenological approach
  • phenomenological study method
  • suffering
  • worth
  • 괴로움
  • 교사
  • 보람
  • 숲유치원
  • 콜라지
  • 현상학적 방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7 0

0.0%

' Colaizzi의 현상학적 방법으로 탐색한 숲유치원 교사들의 괴로움과 보람에 대한 이야기' 의 참고문헌

  •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숲체험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
    이명환 [2011]
  • 숲체험교육에 대한 유아 교사의 주관적 태도 분석: Q-방법의 적용
    김은숙 [2013]
  • 숲에서 유아들이 경험하는 놀이 탐색
    임재택 [2013]
  • 숲 유치원에서의 유아의 경험세계
    전주영 [2013]
  • 매일형 숲유치원 교사가 경험하는 현장에서의 어려움과 보람
    김묘선 [2013]
  • “숲 유치원의 해외 동향 및 국내 도입 과제”
    한유미 [2010]
  • The development of children`s concern for the natural environment
    R. A. Hart [1982]
  • Researching lived experience, Human science for action secsitive pedalogy
  • Phenomenology : A method for nursing research
    Omery, A. [1983]
  • Nuri curriculum
  • A comparison of phenomenological research methodology-Focused on Giorgi, Colaizzi, Van Kaam methods
    B. H. Kim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