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쓰기 통합 활동으로서의 ‘강의 듣고 필기하기’ 사례 연구- 국내 학부 외국인 유학생의 노트 필기를 중심으로 -

이은희 2019년
' 듣기-쓰기 통합 활동으로서의 ‘강의 듣고 필기하기’ 사례 연구- 국내 학부 외국인 유학생의 노트 필기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for Academic Purpose
  • case-study
  • integratedactivity
  • lecture listening
  • note-taking
  • qualitative research
  • 강의 듣기
  • 노트필기
  • 사례분석
  • 질적 연구
  • 통합활동
  • 학문 목적 한국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62 0

0.0%

' 듣기-쓰기 통합 활동으로서의 ‘강의 듣고 필기하기’ 사례 연구- 국내 학부 외국인 유학생의 노트 필기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정보 요약의 과정 및 원리 탐구: 최우수 학습자들의 노트 필기 전략 분석을 중심으로
    나일주 [2011]
  • 듣기-쓰기 통합 활동으로서 메모하기 지도의 가능성 탐색
    김혜연 [2014]
  • 「국어교육 연구에서 질적 자료 분석 방법에 관한 고찰」
    김혜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