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수업-평가의 일체화를 통한 초등학교 문화유산학습의 실제 - <안성의 문화유산 PR 대작전> 수업을 사례로 -

허영훈 2019년
' 교육과정-수업-평가의 일체화를 통한 초등학교 문화유산학습의 실제 - <안성의 문화유산 PR 대작전> 수업을 사례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Re-contextualization
  • Alignment of Curriculum-Instruction-Evaluation
  • Cultural Heritage Learning
  • Cultural Practice
  • Intangible Cultural Heritage
  • 교육 과정-수업-평가의 일체화
  • 무형문화유산
  • 문화 행하기
  • 문화유산 학습
  • 재맥락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5 0

0.0%

' 교육과정-수업-평가의 일체화를 통한 초등학교 문화유산학습의 실제 - <안성의 문화유산 PR 대작전> 수업을 사례로 -' 의 참고문헌

  • 학생의 전면적 발달을 돕는 성장중심평가
  • 학교를 바꾸고 학생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 교육과정수업 평가 기록 일체화
    김덕년 [2017]
  • 학교 역사 교육과 박물관의 연계 방안-대구교육박물관을 중심으로-
    권오현 [2018]
  • 초등학생의 역사 체험에 기반한 초등 역사교육의 의의와 방향 설정
    김봉석 [2018]
  • 초등학교 교육과정
    교육부 [2015]
  • 지방사 연구 입문
    고석규 [2008]
  • 융복합 시대의 지리적 관점을 조망하는 역사교육의 모색 - 을축년 대홍수에 따른 잠실의 지형경관 변화를 중심으로 -
    김봉석 [2015]
  • 영도(影島)의 문화유산을 활용한 인성교육 활성화 방안
    김도희 [2018]
  • 배움중심수업 리뷰 통권 10호
  • 문화재의 개념과 그 구성요건
    길후규 [2001]
  • 무형문화유산의 이해와 활용: 우리 시대의 경쟁력, 무형문화유산
    김광희 [2015]
  • 만들어 가는 지역화 교재 개발 사례- 지명과 경관 변화를 중심으로 -
    김봉석 [2013]
  • 6-1 사회
    교육부 [2017]
  • 5-2 사회
    교육부 [2017]
  • 2016 교육과정수업평가의 행복한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