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음식문화브랜딩 연구:요리사브랜드의 정체성 분석을 중심으로

전형연 2019년
' 프랑스 음식문화브랜딩 연구:요리사브랜드의 정체성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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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isine française
  • culture culinaire
  • haute-cuisine
  • marque de chef
  • marque de la culture culinaire
  • nouvelle cuisine
  • 누벨 퀴진
  • 오트 퀴진
  • 요리사브랜드
  • 음식문화
  • 음식문화브랜드
  • 프랑스 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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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랑스 음식문화브랜딩 연구:요리사브랜드의 정체성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프랑스 식도락과 문화정체성
    김복래 [2013]
  • 폴보퀴즈 홈페이지
  • 폴보퀴즈 학교
  • 폴보퀴즈 레알 홈페이지
  • 폴 보퀴즈 장례식에 전세계 셰프 1500명 참석
  • 지구촌 음식문화
    김윤태 [2006]
  • 음식문화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객의 만족 및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08 서울푸드페스티발 사례를 중심으로
    김주연 [2009]
  • 음식 연구의 새로운 의제들
    박여성 [2016]
  • 요리사브랜드 속성, 애착, 고급레스토랑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남윤정 [2013]
  • 세계의 음식문화
    구성자 [2005]
  • 세계음식문화
    김의근 [2009]
  • 빠리 이야기
    최연구 [1997]
  • 브랜드쉐프를 통한 한국음식의 세계화 방안-일본의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김태희 [2007]
  • 미슐랭을 탐하다 : 폴보퀴즈에서 단지까지
    유민호 [2012]
  • 레스토랑의 탄생에서 미슐랭 가이드까지
  • 기호학적 포지셔닝을 통한 명품 브랜드의 정체성 유형 연구- 명품 브랜드 웹사이트 상에 등장하는 ‘인물’ 유형을 중심으로 -
    전형연 [2004]
  • 가스트로노미 : 프랑스 미식혁명의 역사
  • “음식 철학 속에 담긴 프랑스 역사와 문화에 관한 고찰”
    김태형 [2013]
  • ‘요리계 교황’ 폴 보퀴즈, 91세 일기로 별세
  • [포토 리옹]미식의 도시 이끄는 ‘폴 보퀴즈 시장’
  • [요리하는 기자의 푸드인사이드] 세계 3대 요리 대회, 보퀴즈도르에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다
  • Understanding Urban Tourism Image, Culture & Experience
    Selby, M [2004]
  • Sémiotique, marketing et communication
    Floch, J.-M [1990]
  • Physiologie du gout
  • Marketing Place Europe : Attracting Investments, Industries, Residents and Visitors to European Cities, Communities, Regions and Nations
    Kotler, P [1999]
  • Les Marques Capital de l’entreprises
  • Le mythe gastronomique français
    Drouard, A [2010]
  • Le marketing de la marque
    Semprini A [1992]
  • In the Active Voices
    Douglas, M [1982]
  • Histoire des cuisiniers en France
    Drouard, A [2015]
  • Histoire de la cuisine et de la gastronomie francaises
    Rambourg, P [2010]
  • Histoire de la cuisine et de cuisiniers
    Poulain J.P [2004]
  • Gastronomie francaise
    Pitte, J.-R [2005]
  • Food and Tourism: Towards an Understanding of Sustainable Culture
    Reynold, P [1993]
  • Corporate brands : What are they? What of them?
  • City branding : Can goods and services branding models be used to brand cities?
  • Celebrity chefs as brand and their cookbooks as marketing communication
    Tonner, A [2008]
  • 2017 외래관광객 실태조사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