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유형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
마예나
이현주
이강현
이청하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마예나
이현주
이강현
이청하
제어번호
106104561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1 [ 2019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23-23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Emotional Communication
Expression Type
Emoticon
감정 커뮤니케이션
이모티콘
표현유형
참고문헌( 6)
유사주제 논문( 249)
이모티콘 103건
emoticon 79건
표현유형 41건
Emotional Communication 17건
Expression Type 6건
감정 커뮤니케이션 3건
인용/피인용
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 ...
' 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유형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motional Communication
Expression Type
emoticon
감정 커뮤니케이션
이모티콘
표현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motional Communication
18
0
0.0%
Expression Type
7
0
0.0%
emoticon
80
0
0.0%
감정 커뮤니케이션
4
0
0.0%
이모티콘
104
0
0.0%
표현유형
42
0
0.0%
계
2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유형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이모티콘 유형에 따른 감정소통의 효과성 연구 - 수신자의 성별 및 전공계열별 차이를 중심으로 -
강정애
[2016]
사용자 유형에 따른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아이콘의 단순화 단계 선호도
김건동
[2015]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 “이모티콘”찾기에 대한 연구
김아라
[2013]
모바일 메신저의 이모티콘 특성에 관한 비교 연구 - 국내, 해외 대표 앱(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왓츠앱)을 중심으로 -
김선진
[2014]
누구나 이모티콘을 제작할 수 있다
비피기술거래
[2017]
Emoticon by Emotions: 소비자 감성 기반 이모티콘 추천 시스템 개발
김건우
[2018]
' 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유형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