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유형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유형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al Communication
  • Expression Type
  • emoticon
  • 감정 커뮤니케이션
  • 이모티콘
  • 표현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5 0

0.0%

' 발신자의 감정 깊이 및 수신자와의 관계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유형과 선호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이모티콘 유형에 따른 감정소통의 효과성 연구 - 수신자의 성별 및 전공계열별 차이를 중심으로 -
    강정애 [2016]
  • 사용자 유형에 따른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아이콘의 단순화 단계 선호도
    김건동 [2015]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이 “이모티콘”찾기에 대한 연구
    김아라 [2013]
  • 모바일 메신저의 이모티콘 특성에 관한 비교 연구 - 국내, 해외 대표 앱(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왓츠앱)을 중심으로 -
    김선진 [2014]
  • 누구나 이모티콘을 제작할 수 있다
  • Emoticon by Emotions: 소비자 감성 기반 이모티콘 추천 시스템 개발
    김건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