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부진 아동을 위한 통합 파닉스 기반 개별화 읽기교수 전문성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사들의 경험과 인식

' 읽기부진 아동을 위한 통합 파닉스 기반 개별화 읽기교수 전문성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사들의 경험과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lementary students
  • individualized reading instruction
  • professional development
  • qualitative research
  • students struggling with reading
  • synthetic phonics
  • 개별화 읽기교수
  • 읽기 부진
  • 전문성 개발
  • 질적 연구
  • 초등학생
  • 통합파닉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0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