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기반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카페에서의 의사소통 능력과 수업태도에 미치는 효과

이태수 2019년
' 가상현실 기반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카페에서의 의사소통 능력과 수업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 skills
  • Intellectual disabilities
  • classattitudes
  • transitionaleducation
  • virtual-reality
  • 가상현실
  • 수업태도
  • 의사소통
  • 전환교육
  • 지적장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05 0

0.0%

' 가상현실 기반 중재 프로그램이 지적장애학생의 카페에서의 의사소통 능력과 수업태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의사소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가능성 탐색
    이태수 [2017]
  • 발달장애인의 바리스타 직업 경험에 대한 질적 연구 - 경기도 공공기관 소재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양희택 [2017]
  • 경도지적장애학생의 NCS 기반 바리스타 직무교육과정 수행이 직무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김귀연 [2015]
  •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반 안내된 탐구학습이 학습장애 학생의 과학과 ‘태양계와 별’의 학습에 미치는 효과
    이태수 [2017]
  • Virtual reality, a new tool for a new educational paradigm
  • Virtual reality job interview training in adults with autism spectrum disorder
    M. J. Smith [2014]
  • Theory and practice of korean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B. J. Jeon [2013]
  • Teaching methods for children with mental retardation
    H. K, Shin [2004]
  • Mental retardation
    M. B. Smith [2002]
  • Experience of adult facilitators in a virtual reality based social interaction program for children with autism
    F. Ke [2015]
  • A study on the current practice and activating management on vocational education of special classes in specialized vocational high school
    M. H. Park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