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체제기 대구사범학교 학생 일기 분석: 기록과 비(非)기록의 관점에서

이경숙 2019년
' 전시체제기 대구사범학교 학생 일기 분석: 기록과 비(非)기록의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aegu Normal School in 1940s
  • Hangul diary
  • Student’s diary
  • Writing and Non-Writing
  • 교육실습
  • 군사훈련
  • 근로동원
  • 기록과 비기록
  • 기록전략
  • 대구사범학교
  • 일기검사
  • 일제 전시체제기
  • 전쟁과 학교
  • 평가
  • 학생일기
  • 한글일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7 0

0.0%

' 전시체제기 대구사범학교 학생 일기 분석: 기록과 비(非)기록의 관점에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