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pplication
  • Brand Loyalty
  • Corporate Brand
  • Performance Brand Appearance and Design Brand
  • Quality Brand
  • Smartphone Purchase Satisfaction
  • Smartphone Repurchase Intention
  • national brand
  • smart-phone
  • 국가브랜드
  • 기업브랜드
  • 브랜드 충성도
  • 성능 브랜드
  • 스마트 폰 구매 만족도
  • 스마트폰
  • 스마트폰 재구매의도
  • 애플리케이션
  • 외관 및 디자인 브랜드
  • 품질 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9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