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attitudes
  • Fashion Augmented Reality (FAR)
  • Intention to use technology
  • Purchase intention
  • utaut
  • 구매의도
  • 기술 사용의도
  • 소비자 태도
  • 통합기술수용이론
  • 패션 증강현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3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