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기반 ‘자기조절학습(self-regulated learning)’이 한국어 학습자의 어휘 학습 과정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중·고급 학습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

' 멀티미디어 기반 ‘자기조절학습(self-regulated learning)’이 한국어 학습자의 어휘 학습 과정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중·고급 학습자의 사례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Korean vocabulary learning Program
  • audiovisual media
  • information gap
  • metacognition
  • multimedia-based learning
  • self -regulated learning
  • 멀티미디어 기반 교육
  • 메타적인식
  • 영상매체
  • 자기조절학습
  • 정보 간극
  • 한국어 어휘 학습 프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