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심으로

'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negative binomial model
  • sina weibo
  • social media
  • tourism contents
  • user verification
  • 관광 콘텐츠
  • 사용자 인증
  • 소셜 미디어
  • 시나웨이보
  • 음이항 모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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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관광 콘텐츠 확산에 미치는 영향요인: 시나 웨이보의 서울관광 콘텐츠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항공사 이용객의 수요함수 추정을 위한 포아송모형, 음이항 회귀모형, 0과잉 포아송모형, 0과잉⋅음이항모형의 비교 분석 연구: 국내선 FSC 중심
    이용일 [2018]
  • 포아송회귀 모형을 활용한 생명보험 설계사들의 이직 요인 분석
    전희주 [2016]
  • 포스팅 정보원 유형에 따른 정보가 브랜드 신뢰도,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나 웨이보(Sina Weibo) 일반인 포스팅과 기업 포스팅 비교 -
    김종무 [2017]
  • 페이스북을 활용한 국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의미연결망을 통한 메시지 구조 분석
    이은선 [2012]
  • 페이스북 시대 :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Shih, C. [2010]
  • 트위터 이용행태 분석 - 이용자 영향력과 기업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조창환 [2011]
  • 중학교 교사의 수업전문성 계발 활동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장선희 [2017]
  • 중국 패션브랜드 SNS(WEIBO)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채리 [2018]
  • 중국 웨이보(微博) 사용자의 이용특성과 이용충족에 관한 연구
    박상수 [2017]
  • 중국 소비자의 SNS(시나 웨이보) 이용에서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속성 지각과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상 [2017]
  • 중국 개별자유여행객(FIT)이 인식한 한국관광에 대한 연구: SNS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이태숙 [2017]
  • 인스타그램, 가짜 계정 퇴출…공식 계정엔 '인증 배지' 부여
  • 이용자 인구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페이스북상의 콘텐츠 공유 동기와 공유 행동의 차이
    황유선 [2015]
  • 시나 웨이보에서 정보제공유형 차이에 따른 사용자의 태도 분석 - SNS 특성에 대한 이용자 태도, 구매의도 및 공유의도 중심으로
    서몽운 [2018]
  • 시나 웨이보(Sina Weibo)에서 유명인의 제품 사용 후기 포스팅과 기업 제품 광고 포스팅에 관한 분석-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중심으로 -
    장훼영 [2017]
  • 시나 웨이보 데이터센터
  •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강원도 관광에 대한 인식 연구: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류시영 [2017]
  • 소셜미디어를 통한 관광커뮤니케이션경험이 관광지에 대한 지각된 가치, 러브마크,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 [2016]
  • 소셜미디어 유력자의 네트워크 특성: 한국의 트위터 공동체를 중심으로
    이원태 [2011]
  • 소셜 미디어 상 ‘좋아요’를 누르는 행위를 인식함에 있어 남녀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공감 혹은 지지, 그리고 관계 강화 혹은 정보 공유
    이정 [2017]
  • 사용확산모형을 적용한 소비자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활용에 대한 연구
    나종연 [2010]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관광 인식에 관한 연구
    오익근 [2015]
  • 빅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레스토랑 품질과 고객만족이추천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도해용 [2013]
  • 빅 데이터를 활용한 MICE 참가자의 라이프스타일 분석
    김이태 [2016]
  • 네트워크 특성 및 정보품질이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여행정보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신뢰(Source Credibility)를 중심으로 -
    허경석 [2016]
  • 기업의 홍보 마케팅용 트위터의 리트윗 현황 분석: 이용자 특성과 콘텐츠 속성을 중심으로
    조태종 [2012]
  • 第42次中国互联网网络发展状况统计报告
  • What makes us click"like"on Facebook? Examining psychological, technological, and motivational factors on virtual endorsement
    Lee, S. Y. [2016]
  • What makes a useful online review? Implication for travel product websites
    Liu, Z. [2015]
  • Weibo network, information diffusion and implications for collective action in China
    Huang, R. [2014]
  • Weibo User Development Report
  • Want to be retweeted? large scale analytics on factors impacting retweet in twitter network
    Suh, B. [2010]
  • The role of online social network travel websites in creating social interaction for generation Y travelers
  • The moderating effect of restaurant type on hedonic versus utilitarian review evaluations
    Hlee, S. [2019]
  • The impact of electronic word-of-mouth : the adoption of online opinions in online customer communities
  • The difference of information diffusion for Seoul tourism destination according to user certification on Sina Weibo : through data crawling method
    Hlee, S. [2017]
  • Tests for detecting overdispersion in the positive poisson regression model
    Gurmu, S. [1991]
  • Social media from a corporate perspective : a content analysis of official Facebook pages
  • SNS 정보품질이 관광정보 및 지식공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태경 [2013]
  • SNS 이용과 한류 수용성
    이약희 [2016]
  • SNS 를 통한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2013]
  • Research note: What makes a helpful online review? A study of customer reviews on Amazon.com
  • Progress in information technology and tourism management : 20 years on and 10 years after the Internet-the state of eTourism research
    Buhalis, D. [2008]
  • Perceived ‘usefulness’ of online consumer reviews :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across three services categories
  • Is this opinion leader's review useful? Peripheral cues for online review helpfulness
    Zhu, L. [2014]
  • How does the valence of online consumer reviews matter in consumer decision making? Differences between search goods and experience goods
    Hao, Y. Y. [2010]
  • Facebook users' motivation for clicking the"Like"button
    Chin, C. Y. [2015]
  • Determinants of consumer engagement in electronic word-of-mouth(eWOM)in social networking sites
    Chu, S. C. [2011]
  • Combined effects of valence and attributes of e-WOM on consumer judgment for message and product: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community type
  • China National Tourism Administration
  • Anxious or angry? Effects of discrete emotions on the perceived helpfulness of online reviews
    Yin, D. [2013]
  • Analysis of the perceived value of online tourism reviews : influence of readability and reviewer characteristics
    Fang, B. [2016]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online restaurant reviews on Yelp. com : a dual coding theory perspective
    Yang, S. B.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