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간 정리가 소비자의 신제품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의 새로움의 조절 효과
Xiaobin Zhou
주재우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Xiaobin Zhou
주재우
제어번호
106065277
학술지명
유통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2 [ 2019 ]
발행처
한국유통과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disa.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1-76 ( 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공간 정리가 소비자의 신제품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