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쇼핑정보에 대한 남성과 여성 간 시각 주의도 탐색 연구: 휴먼 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황윤민
이건창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윤민
이건창
제어번호
106063207
학술지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9 ]
발행처
한국콘텐츠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content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28-339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9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숭실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온라인 쇼핑정보에 대한 남성과 여성 간 시각 주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