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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조윤진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윤진
주제어
Attitude
US Consumers
Loyalty
Online Shopping Malls
Satisfaction
Site Quality
Social Commerce
만족
미국소비자
사이트 품질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태도
참고문헌( 44)
유사주제 논문( 8,155)
satisfaction 3,196건
태도 1,321건
Attitude 925건
loyalty 837건
만족 798건
충성도 660건
social commerce 163건
소셜커머스 138건
온라인 쇼핑몰 93건
online shopping malls 9건
site quality 5건
미국소비자 5건
사이트 품질 3건
US Consumers 2건
인용/피인용
미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연구 : 공동구매 ...
' 미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itude
US Consumers
loyalty
online shopping malls
satisfaction
site quality
social commerce
만족
미국소비자
사이트 품질
소셜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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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itude
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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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 Consumer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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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yalty
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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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shopping malls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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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3,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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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e quality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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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commerce
16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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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
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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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소비자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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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품질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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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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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
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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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도
6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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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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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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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몰 충성도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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