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과정 기반의 학교상담자 셀프 수퍼비전 모형 개발

정옥신 2019년
논문상세정보
' 상담과정 기반의 학교상담자 셀프 수퍼비전 모형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elf-supervision
  • counseling process
  • counselor development level
  • school counselor
  • 상담과정
  • 셀프 수퍼비전
  • 학교상담자
  • 학교상담자 발달단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 0

0.0%

' 상담과정 기반의 학교상담자 셀프 수퍼비전 모형 개발' 의 참고문헌

  • 한국의 전문 상담교사를 위한 종합적 수련감독 모형 탐색
    강진령 [2009]
  • 집단상담자 경력에 따른 자기대화 차이 분석: 집단원의 대화독점 문제상황을 중심으로
    김현령 [2013]
  • 집단상담 수퍼비전 사례기록 모형 개발
    권경인 [2010]
  • 전문상담교사의 적응과정
    김지정 [2014]
  • 전문상담교사의 발달 단계에 따른 수퍼비전 모형 개발
    남순임 [2016]
  • 자기성장 집단상담 진행단계에 따른 수료자집단과 미수료자집단간의 비교분석
    박성주 [2004]
  • 자기/동료 수퍼비전. 충청북도교육청 2017 전문상담(교)사 역량강화 직무연수 자료집
  • 상담자 몰입과 공감, 내담자 몰입과 자기성찰 간의 구조모형 분석
    김한별 [2016]
  • 상담교사 수퍼비전 모형 기초 연구
    강진령 [2006]
  • 상담 및 심리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김창대 [2011]
  • 단기상담의 통합적 접근. 한국상담심리학회 하계연수회 자료집
  • 내담자의 자기은폐(self-concealment) 수준에 따른 상담회기, 작업동맹 평가 및 상담자-내담자의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 초심 상담자를 대상으로
    손진희 [2004]
  • 교육수준, 실무, 수퍼비전 경험과 교육 분석 경험에 따른 상담자 발달수준 비교연구
    김민정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