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사회과 교실 역사탐구의 학습도구와 Thinking Maps의 관련성 탐색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
초등 사회과 교실 역사탐구의 학습도구와 Thinking Maps의 관련성 탐색' 의 참고문헌
현장교사들의 초등사회 역사영역 교수․학습안의 구안방법과 그 성격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Ⅲ)-국어, 도덕, 사회-
초등사회과 역사 개념의 구조적 이해를 위한 마인드맵 자료 개발 및 적용
중요한 역사 내용이란?: 내용 선정 기준 연구 분석 및 시사점
박사
박사
생각의 탄생: 다빈치에서 파인민까지 창조성을 빛 낸 사람들의 13가지 생각 도구
박사
사고력 신장을 위한 Thinking Maps 활용
비평논문:“이론화의덫”: 오늘날의 역사교육학에 대한 비판적 단상
무엇이 이 나라 학생들을 똑똑하게 만드는가: 미국을 뒤흔든 세계 교육 강국 탐사 프로젝트
맞춤형 수준별․개별화 수업 전략: 획일적 수업으로는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
뇌과학에 기초한 사회과 창의성 교수방법에 관한 연구
뇌 친화적 교수-학습 수업활동 연구 : 2013 초등 교사연구모임 결과 보고
初等學校 歷史敎育의 實態 ― 역사 교실수업의 양상을 중심으로 ―
Thinking Maps를 활용한 자기주도적 학습 정리법 구안 적용
박사
Teaching elementary students how to interpret the past
Teaching Social Studies Creatively
Student Success with Thinking Maps: School-Based Research, Results, and Models for Achievement Using Visual Tools
Social Studies for the next generation: Purooses, practices, and Implications of the College, Career, and Civic Life(C3) Framework for Social Studies State Standards
Seeing the whole through social studies
History in the Schools:What Shall We Teach?
Critical Thinking Handbook: 4th-6th grades
An Introduction to the Social Studies: Linking the Past and Present
Activating and engaging habits of mind
2015 개정 초등 사회과(역사영역) 교육과정 고찰- 주제 중심 의 통합적 구성. 초등 역사교육에 대한 고민 부재
'
초등 사회과 교실 역사탐구의 학습도구와 Thinking Maps의 관련성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