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교육에서 상위인지 전략 교수의 효과: 메타분석을 통한 체계적 고찰
'
한국어 교육에서 상위인지 전략 교수의 효과: 메타분석을 통한 체계적 고찰' 의 참고문헌
-
박사
-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자기주도 섀도잉 학습법(SSDL)이 발표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대학 한국어과 학습자를 중심으로
-
박사
-
박사
-
자기수정을 통한 차이 주목하기가 한국어 말하기 정확성에 미치는 영향 : 원인 연결어미와 연결표현을 중심으로
-
자기 청취 학습법이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자기 질문 전략을 활용한 한국어 읽기 수업 구성 및 효과 연구
-
박사
-
-
생각말하기 활동을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읽기 전략 지도방안 연구
-
박사
-
박사
-
박사
-
-
박사
-
박사
-
박사
-
-
The effectiveness of second language strategy instruction: A meta-analysis
-
-
-
-
-
-
-
'학습자 평가표'를 활용한 쓰기 지도 방안 : 한국어 초급 단계 자유 작문을 중심으로
'
한국어 교육에서 상위인지 전략 교수의 효과: 메타분석을 통한 체계적 고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