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상파 방송과 유료 방송 프로그램 및 채널 레퍼토리 유형이 OTT 서비스 장르 이용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상파 방송과 유료 방송 프로그램 및 채널 레퍼토리 유형이 OTT 서비스 장르 이용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OTT genre
  • OTT 장르
  • broadcasting program
  • ott
  • repertoire
  • 레퍼토리
  • 방송프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6 0

0.0%

'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상파 방송과 유료 방송 프로그램 및 채널 레퍼토리 유형이 OTT 서비스 장르 이용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텔레비전을 떠난 지상파 콘텐츠: 수용자 선택과 이용을 중심으로
    임정수 [2010]
  • 텔레비전과 인터넷 이용행위의 상호관계성에 관한 연구
    유세경 [2004]
  • 케이블TV에 대한 틈새시장 분석연구
    송경희 [1998]
  • 케이블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레퍼토리(repertoire)분석
    최양수 [1998]
  • 케이블 TV의 채널 레퍼토리(repertoire)에 관한 연구
    이상식 [2001]
  • 지상파 프로그램 레퍼토리 유형화와 레퍼토리 형성 요인에 대한 연구
    윤해진 [2011]
  • 지상파 텔레비전에서의 프로그램 레퍼토리 연구평일, 주말 저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심미선 [2005]
  • 지상파 콘텐츠 시청서비스 조합유형 분석 2단계 군집분석을 통한 시청서비스 조합 패턴 규명
    이현우 [2013]
  • 정부 차원의 유료방송 시장점유율 규제 종식
  • 인터넷, 전통적 미디어, 그리고 생활시간 패턴: 시간 재할당 가설의 제안
    이재현 [2005]
  • 융합매체환경 하에서의 장르이용에 관한 연구 : 지상파와 케이블 텔레비전을 중심으로
    심미선 [2007]
  • 온라인 동영상 제공 서비스(OTT) 이용 행태 분석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 기존 매체 간의 경쟁관계에 관한 적소분석
    이승엽 [2014]
  • 오락 프로그램 유형과 VOD 시청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전범수 [2015]
  • 시청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구조적 요인 시청자 특성 프로그램 , , 품질평가의 통합분석을 중심으로
    황성연 [2005]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기존매체 사이의 ‘대체’ 혹은 ‘보완’ 관계: 성 별과 세대 차이를 중심으로
    조재희 [2014]
  • 부모의 제한적 시청지도에 대한 자녀의 지각이 그들의 TV 프로그램 시청행위에 미치는 영향
    임남균 [2012]
  • 방송 뉴스 다채널 시대의 뉴스 프로그램 시청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김은혜 [2014]
  • 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민주 [2015]
  • 미디어 이용의 보완 및 대체에 관한 연구 -미디어 레퍼토리를 중심으로
    심미선 [2009]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 지상파 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윤해진 [2010]
  • 문화예술 취향 레퍼토리 구조 연구
    전범수 [2012]
  • 다채널 수용자의 채널이용 집중과 분극 : 채널레퍼토리 구성차이에 따른 채널이용행태 분석을 중심으로
    조성동 [2008]
  • 다중미디어 시대의 뉴스 미디어 레퍼토리와 주제 관심도 관계 분석: 뉴스 주제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윤호영 [2017]
  • 다매체 시대, 군집 유형에 따른 미디어 이용방식에 관한 연구: 상대적 미디어 이용지수를 이용하여
    이찬구 [2009]
  • 다매체 시대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관한 연구
    심미선 [2007]
  • 뉴스 미디어 레퍼토리에 따른 후기 청소년의 정치적 시민성 차이에 관한 연구
    문지혜 [2015]
  • 넷플릭스, 英 가입자 800만명… 佛 VOD시장 30% 점유
  • 넷플릭스(Netflix)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의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과 대만의 이용자에 대한 국가 간 비교분석
    오이쥔 [2017]
  • Video-viewing behavior in the era of connected devices
  • Uses and gratifications research
    Katz, E. [1974]
  • The status and future of audience duplication research : An assessment of ratings based theories of audience behavior
    Cooper, R. [1996]
  • The World Wide Web as a functional alternative to television
  • The Future of the mass Audience
  • TV 스포츠 수용자의 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시청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양례 [2000]
  • Substitutability between Online Video Platforms and Television
    Cha, J. [2012]
  • Structual determinants of exposure to television : The case of repeat viewing
  • SPSS explained
  • Reconceptualizing channel repertoire in the urban cable environment
  • Ratings analysis: Theory and practice
  • Ratings analysis. The theory and practice of audience research
  • Professional Statistics 6.1
  • Predictors of television and online video platform use : A coexistence model of old and new video platforms
    Cha, J. [2013]
  • Predicting audience exposure to television in today's media environment : An empirical integration of active-audience and structural theories
    Cooper, R. [2009]
  •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이용자 특성과 이용 장소를 중심으로-
    함민정 [2018]
  • OTT 셋톱박스 시장 현황 및 시사점
    이선희 [2018]
  •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주 [2015]
  • OTT 서비스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이용만족과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대한 [2016]
  • N스크린 서비스 잠재적 수용자의 수용의도 영향요인 연구
    오경수 [2012]
  • News consumption across multiple media platforms: A repertoire approach
    Yuan, E. [2011]
  • Media consumption across platforms : Identifying user-defined repertoires
    Taneja, H. [2012]
  • Media and audience influences on channel repertoire
  • Mass media in the marketplace
    McCombs, M. [1972]
  • Interest in news and politics? or situational determinants? Why people watch the news
  • Information sources and the health informationseeking process : An application and extension of channel complementarity theory
  • Channel repertoires : Using peoplemeter data in Beijing
    Yuan, E. J. [2006]
  • Cableviewing
    Heeter, C. [1988]
  • Audience behavior in the new media environment
  • A repertoire approach to environmental information channels